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짜요!’ 중국 미녀 축구 팬들의 ‘깜짝 청순 미모’ 화제

[인터풋볼]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은 오는 16일 오후 10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에 위치한 알 나얀 스타디움에서 중국을 상대로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C조 3차전 경기를 치른다. C조 1위의 주인공을 가리는 한판승부다.

이번 아시안컵 조별리그 경기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경기다. 중국 언론의 관심도 뜨거웠다. 공식 기자회견에는 한국 취재진의 곱절에 달하는 취재진이 자리해 기자회견장을 가득 메웠고, 훈련장에서도 부리나케 자리를 선점해 한국 선수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이에 중국 언론들은 중국의 여성 팬들이 경기장을 찾고 있다면서 뜨거운 열기를 전했다.

사진=중국 시나스포츠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포토] 블랙핑크 리사 ‘청순함 휘날리며 등장’ (공항패션) [포토] 블랙핑크 리사 ‘청순함 휘날리며 등장’ (공항패션)
[포토] 마마무 문별 ‘솔라와 대조되는 블랙으로 무장’ (공항패션) [포토] 마마무 문별 ‘솔라와 대조되는 블랙으로 무장’ (공항패션)
우석X관린, 3월 데뷔 확정..큐브 유닛 새 역사 쓴다 우석X관린, 3월 데뷔 확정..큐브 유닛 새 역사 쓴다
[화보] 여자친구 엄지, 성숙함 물씬 풍기는 분위기…‘막내의 여신 포스’ [화보] 여자친구 엄지, 성숙함 물씬 풍기는 분위기…‘막내의 여신 포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