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네이마르 새 여친은 미녀 운동 선수...근육질 섹시 몸매
레티시아 부포니

[인터풋볼] 조정현 기자= 네이마르가 브라질 국가대표 스케이트 보드 선수와 사랑에 빠졌다.

스페인의 ‘아스’는 15일(한국시간) “네이마르가 공개적으로 열애중임을 알렸다. 그는 스케이트보드 선수 레티시아 부포니와 만남을 갖고 있다. 네이마르는 SNS를 통해 ”축하해, 내사랑‘이라고 남겼다.

네이마르는 최근 브루나 마르케지니와 이별한 뒤 온갖 루머에 휩싸였다. 하지만 부포니를 공개하며 이를 날린 것.

25세의 부포니는 브라질의 스케이트보드 선수이며, 14세부터 스케이트보드를 탔다. 그녀는 2010년부터 2013년까지 4년 연속으로 세계스케이트보드 여자 부문 랭킹 1위를 유지할 정도의 실력자다. 브라질 대표로 X게임 대회에 출전해 4개의 금메달과 3개의 은메달, 3개의 동메달을 따내는 등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부포니는 2018년 포브스에서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스포츠 선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됐고, ‘스포츠 프로 미디어’가 선정한 가장 상품성 있는 선수 41위에 오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종혁 ‘코미디 연기에 최적화된 웃음’ (두번할까요) [포토] 이종혁 ‘코미디 연기에 최적화된 웃음’ (두번할까요)
[포토] 세븐틴 ‘무대 장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쇼케이스) [포토] 세븐틴 ‘무대 장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쇼케이스)
[포토] 세븐틴 ‘완성형 자체제작 아이돌의 귀환’ (쇼케이스) [포토] 세븐틴 ‘완성형 자체제작 아이돌의 귀환’ (쇼케이스)
엑소 첸, 10월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Dear my dear)’ 발 엑소 첸, 10월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Dear my dear)’ 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