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아내의 맛’ 조쉬♥국가비 부부, 런던에서 발발한‘세뱃돈 강요’대소동!
▲ 사진제공 = TV CHOSUN ‘아내의 맛’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TV CHOSUN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조쉬-국가비 부부가 런던에서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한국식 새해맞이를 선보인다.

 

지난 8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30회분은 2549 시청률 2.4%(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2549 수도권 기준)를 기록, TV CHOSUN 역사상 최고의 ‘2549 시청률 기록을 갈아치우는 쾌거를 낳았다. 특히 한국 뿐 아니라 전 세계를 사로잡은 크리에이터 부부 조쉬-국가비 부부는 소중한 친구들과 함께하는 영국 전통식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며 더블삼겹살김밥과 자이언트 칠면조가 맛깔나게 어우러진 행복한 일상을 전했다.

 

이와 관련 오는 15일 방송되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31회 분에서는 한복을 차려입은 것도 모자라 떡국부터 신김치까지 완벽하게 풀 세팅된 영국남자한국식 새해맞이가 공개된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글로벌 부부인 조쉬-국가비 부부는 11일 아침 메뉴로 한국 새해 전통 음식인 떡국을 준비했던 상황. 김치를 사랑하는 영국남자 조쉬는 한국인보다 더 맛있게 먹는 신김치 먹방으로 패널들의 감탄을 끌어냈다.

 

더욱이 이날 현장에서는 서로에 대한 사랑과 스킨십이 끊이지 않는 로맨틱 부부로 정평이 난 조가비 부부가 사실 연상연하 부부라는 사실이 밝혀져 주위를 놀라게 했다. 새해 아침 조쉬가 평소와 달리 국가비를 향해 누나~’라고 부르며 세배를 건네는 반전 애교를 시전한 것. 심지어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조가비 부부는 영국인 시부모님께 영상통화를 걸어 한국식 세배를 올린 후 세뱃돈을 받기 위한 요절복통 설득을 벌이면서 런던의 새해를 유쾌함으로 물들인다. 남편 조쉬에게 세배를 받은 국가비의 리얼한 반응은 어땠을지, 조가비 부부는 시부모님으로부터 세뱃돈을 받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뒤이어 조쉬-국가비는 오랜만에 런던 시내에 나가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만끽했다. 하지만 런던의 랜드 마크인 런던아이를 바라보던 중 남편 조쉬의 과거 연애가 들통 났고, 결국 아내 국가비와 귀여운 신경전이 벌어졌다. 과연 꽁냥꽁냥의 극치를 달리는 두 부부의 새해에는 어떤 일이 기다리고 있을지, ‘런던의 맛으로 더욱 글로벌해진 아내의 맛을 통해 남김없이 공개된다.

 

제작진은 런던의 새해를 너무도 한국스럽게맞이한 조가비 부부의 일상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 정도로 유쾌하고 신선했다라며 “‘아내의 맛에 뜬 조쉬-국가비 부부의 보기만 해도 즐거워지는 새해 풍경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31회 방송은 오는 1510시에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스타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