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헤럴드
"기내의 패션왕"..강승윤, 느낌 충만 흑백 사진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강승윤이 느낌 있는 사진 한 장으로 근황을 알렸다.

14일 오후, 가수 강승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Flying EVERYWHERE with Asiana 잘 다녀올게요 #감사합니다 #아시아나 #WINNER #EVERYWHERETOUR #inNORTHAMERICA"라는 글과 함께 흑백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강승윤은 비행기 좌석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짓고 있다. 특히 머리 두건과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편안한 자세를 취하고 있는 모습에서 느껴지는 스타일리시함이 시선을 끈다.

한편, 강승윤은 최근 '위너'의 싱글 앨범 'MILLIONS'로 국내 활동을 끝마쳤다. 그리고 오늘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popnews@heraldcorp.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박재범, 뮤지션이자 두 개 레이블의 CEO…“할 거면 제대로 하고 싶어” [화보] 박재범, 뮤지션이자 두 개 레이블의 CEO…“할 거면 제대로 하고 싶어”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