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헤럴드
"땀으로 하트를"…이상윤, 뒷모습에도 돋보이는 태평양어깨

사진=이상윤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이상윤이 '오케이! 마담' 액션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배우 이상윤은 1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땀으로 하트를 그려봤어요~'오케이!마담' 화이팅!! Photo by 엄정화누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영화 '오케이! 마담' 액션 연습 현장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이상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상윤은 뒷모습만으로도 태평양 어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 티셔츠에 땀이 하트 모양으로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끌기도.

한편 '오케이! 마담'에는 이상윤을 비롯해 엄정화, 박성웅 등이 출연한다.

popnews@heraldcorp.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박재범, 뮤지션이자 두 개 레이블의 CEO…“할 거면 제대로 하고 싶어” [화보] 박재범, 뮤지션이자 두 개 레이블의 CEO…“할 거면 제대로 하고 싶어”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