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맨유, ‘코스타+현금’이면 포그바 유벤투스 복귀 허용 가능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폭발적인 윙어를 찾고 있다. 이에 맨유는 유벤투스의 더글라스 코스타의 영입을 원하고 있고, 만약 유벤투스가 코스타를 내준다면 폴 포그바의 유벤투스 복귀를 허용할 수도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무리뉴 감독과 결별한 맨유가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체제에서 리그와 컵대회를 포함해 5연승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맨유는 최근 5경기에서 무려 16골을 기록하며 화력쇼를 선보이고 있고, 공격적인 축구로 맨유가 돌아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러나 아직 부족한 점이 많다. 특히 측면에서 경기를 풀어줄 윙어가 부족한 상황이고, 이에 맨유는 코스타, 페리시치 등 윙어들을 노리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흥미로운 보도가 나왔다. 만약 유벤투스가 코스타에 현금까지 준다면 포그바의 이적을 허용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이탈리아 ‘투토스포르트’는 “유벤투스가 만약 코스타의 이적을 허용한다면 맨유는 포그바의 복귀를 허용할 수도 있다. 맨유는 오랜 시간 코스타를 영입 타깃으로 설정해왔지만 유벤투스는 그를 지키고 싶어 한다”고 보도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간절한 재회의 약속은? '서로 눈물 글썽'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간절한 재회의 약속은? '서로 눈물 글썽'
[화보]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X차은우, 조선 첫 여사와 모태솔로 왕자의 로맨스 [화보]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X차은우, 조선 첫 여사와 모태솔로 왕자의 로맨스
'레벨업' 성훈-한보름-차선우-강별-데니안, 단체 포스터 '꿀케미' '레벨업' 성훈-한보름-차선우-강별-데니안, 단체 포스터 '꿀케미'
[포토] 이성민 ‘속을 알 수 없는 형사 역할로 인사드려요’ (비스트) [포토] 이성민 ‘속을 알 수 없는 형사 역할로 인사드려요’ (비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