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중국 필리핀] ‘우레이 멀티골 폭발’ 중국, 필리핀에 2-0 리드(후반 진행 중)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중국의 간판 공격수 우레이가 멀티골을 폭발시켰다.

중국은 11일 오후 10시 30분(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의 알자지라 모하메드 빈 자예드 경기장에서 열린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C조 조별리그 2차전에서 필리핀을 상대로 2-0으로 앞선 채 후반전을 진행 중이다.

중국은 얀준링, 쉬커, 장린펑, 펑샤오팅, 우레이, 자오 슈리, 정쯔, 하오준민, 우쉬, 가오린, 리우양이 선발로 출전했다. 이에 맞서는 필리핀은 파티뇨, 쉬뢱, 레이첼트, 잉그레소 등 한국전에 나섰던 선수들이 대다수 출전했다.

중국은 전반 막판 우레이의 절묘한 오른발 슈팅으로 선제골을 기록했다. 이어 후반에도 중국의 맹공격이 이어졌다. 우레이는 후반 21분 코너킥 상황에서 오른발 발리 슈팅으로 추가골을 성공시켰다.

중국은 2점 차 리드를 유지한 채 여유 있게 후반전을 진행 중이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간절한 재회의 약속은? '서로 눈물 글썽'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간절한 재회의 약속은? '서로 눈물 글썽'
[화보]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X차은우, 조선 첫 여사와 모태솔로 왕자의 로맨스 [화보]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X차은우, 조선 첫 여사와 모태솔로 왕자의 로맨스
'레벨업' 성훈-한보름-차선우-강별-데니안, 단체 포스터 '꿀케미' '레벨업' 성훈-한보름-차선우-강별-데니안, 단체 포스터 '꿀케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