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부러운 중국 선수, ‘역대급 미모’ 부인 화제
사진= amanda15 웨이보

[인터풋볼] 취재팀 = 중국과 아시안컵 경기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중국 대표팀 출신 장시저가 미모의 부인으로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한국과 중국은 오는 16일 오후 10시 30분 아랍에미리트서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UAE 2019 조별리그 C조 3차전을 치른다.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과거 대표팀 출신의 장시저가 관심을 끌고 있다. 장시저는 베이징 궈안을 거쳐 독일 볼프스부르크로 이적했다. 하지만 큰 관심을 끌지 못한 채 베이징 숴안으로 복귀해야 했다. 또한, 이후 대표팀과도 인연을 맺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그의 부인 유엔샤오옌은 엄청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그녀는 웨이보에서 129,620명의 팔로워 수을 보유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no image ‘미스터 기간제’ 금새록, 윤균상 누명 위기에 구원 투수 등판 예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