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이스코, 배우 여친과 열애 끝 아빠 된다

[인터풋볼] 취재팀 = 이스코가 곧 애 아빠가 된다.

이스코는 그 동안 숱한 염문설을 뿌리고 다녔다. 지난해에만 스페인 모델 카르멘 무뇨즈를 비롯해 많은 여성들과 함께한 사진들이 공개 됐다.

그러나 이스코가 정착한 여인은 사라 살라모였다. 지난 해 11월 이스코와 살라모가 데이트 하는 모습이 스페인 언론에 공개 됐고, 이들은 곧바로 이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뜨겁게 사랑을 나눈 이스코는 곧 아빠가 된다. 이스코는 자신의 SNS를 통해 “부모가 된다”라면서 살라모의 임신 사실을 전했다. 

 
 
 
 
 
 
 
 
 
 
 
 
 

Feliz año 2019!!!

Isco Alarcon Suarez(@iscoalarcon)님의 공유 게시물님,

 
 
 
 
 
 
 
 
 
 
 
 
 

La navidad en el Teide es guay!💙😁

Isco Alarcon Suarez(@iscoalarcon)님의 공유 게시물님,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여자)아이들 ‘박력 넘치는 무대로 시선집중’ (쇼케이스) [포토] (여자)아이들 ‘박력 넘치는 무대로 시선집중’ (쇼케이스)
[포토] (여자)아이들 ‘색깔과 개성이 확실한 퍼포먼스’ (쇼케이스) [포토] (여자)아이들 ‘색깔과 개성이 확실한 퍼포먼스’ (쇼케이스)
[포토] 우도환-안성기-박서준 ‘세 남배우의 기대되는 케미스트리’ (사자 제작보고회) [포토] 우도환-안성기-박서준 ‘세 남배우의 기대되는 케미스트리’ (사자 제작보고회)
울림, 인피니트·러블리즈·골든차일드 고소관련 진행…‘현재 기소 의견 송치’ 울림, 인피니트·러블리즈·골든차일드 고소관련 진행…‘현재 기소 의견 송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