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새로운 감독 솔샤르를 맞아 최근 2경기에서 8골을 터뜨리는 좋은 공격력으로 변화된 맨유가 이번 홈 경기에서 12위 본머스를 맞는다.

이번 경기서도 승리한다면 맨유는 이번 시즌 처음으로 3연승을 기록하게 된다. 여기에 다음 주 뉴캐슬 원정도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면 앞으로 맨유는 승점을 좀 더 쌓을 수 있다. 현재 맨유는 5위 아스널과 승점 6점 차이로 6위를 달리고 있다.

맨유가 챔피언스리그 출전 티켓이 걸린 4위권 진입을 한다면 앞으로 승점 8점 이상을 따라잡아야 한다. 그렇게 된다면 솔샤르는 맨유에서 계속 감독직을 수행할 것이다.

지난 11월 본머스 원정에서 맨유는 1-2로 승리를 거뒀다. 올드트래포드에서 본머스를 다시 맞는 이번 경기를 앞두고 지난 9월부터 홈에서 패하지 않고 있는 맨유는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본머스는 지난 27일 토트넘 원정 경기에서 5-0으로 대패하며 상위팀을 상대로 하는 원정에 대한 두려움도 커졌다. 본머스는 이번 시즌 9번의 원정에서 3승6패의 성적을 내고 있다. 웨스트햄, 왓포드, 풀럼을 상대로 승리했지만 최근 뉴캐슬, 맨시티, 울버햄튼, 첼시, 토트넘 원정에서 연속 패했다. 또한 최근 3번의 원정 경기에서 득점하지 못했다.

맨유는 새로운 부상 선수 없다. 본머스는 지난 토트넘전에서 부상 당한 수비수 프란시스가 새로운 부상 선수 명단에 올랐다. 이번 경기는 양팀 모두 득점하며 맨유의 우세를 기대한다.

[전적 및 승률 예상 제공 = 스포라이브]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