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호날두 약혼녀, ‘역대급’ 각선미...풍만한 S라인 ‘헉’

[인터풋볼] 취재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3, 유벤투스)의 청혼을 받은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매혹적인 각선미를 드러냈다.

조지나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조지나는 환상적인 각선미를 드러내며 포즈를 취했고, 동시에 아찔한 S라인을 자랑했다.

한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3, 유벤투스)가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에게 프러포즈를 한 사실이 알려졌다.

스페인 '스포르트'는 15일 이탈리아 매체의 보도를 인용하며 "호날두가 최근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에게 청혼을 했다.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호날두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였고, 이미 결혼 준비도 시작됐다"고 보도했다.

호날두 커플은 지난 주말 런던의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 영국 현지 언론에 따르면 호날두와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식사에 무려 2만 7,000파운드(약 4,000만 원)의 금액을 쓴 것으로 알려졌다.

이 자리에서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약혼반지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면서 '결혼설'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최근 호날두가 성폭행 논란에 휘말리면서 불화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공식 SNS를 통해 다정한 사진을 게재하며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알린 바 있다.

한 소식통은 "호날두가 프러포즈를 한 상태가 맞으며, 몇몇 사람들은 세부적인 내용까지 알고 있다"면서 "지금 알려진 것은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웨딩드레스를 골랐다는 것"이라며 결혼이 임박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