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무리뉴의 21세 딸, 물오른 청순 미모+화끈 S라인

[인터풋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주제 무리뉴 감독의 딸인 마틸다 무리뉴의 물오른 미모가 화제다.

맨유를 이끌고 있는 무리뉴 감독의 큰 딸인 마틸다의 물오른 외모가 큰 관심사다. 마틸다는 무리뉴 감독이 89년에 결혼 한 후 7년만인 1996년에 얻은 그의 맏딸이다. 마틸다라는 이름은 10대 사춘기시절 만나 결혼한 그의 아내 이름에서 따서 지었다. 무리뉴는 딸 마틸다와 아들 조세 마리우 주니어 남매를 슬하에 두고 있다.

그야말로 카리스마 작렬이다. 마틸다는 지난 9월 런던 로얄 오페라 하우스에서 열린 GQ 매거진 시상식에 아빠 무리뉴 감독과 참석해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취했다.

포토존에서 멋진 턱시도를 입고 있는 무리뉴 감독과 나란히 포즈를 취한 마틸다의 다부지고 섹시한 모습에서 아빠인 무리뉴 감독의 카리스마 포스가 묻어 나오는 듯하다. 원래 시상식에 참석하지 않으려던 무리뉴 감독에게 마틸다가 참석하는 것이 좋겠다고 졸랐다는 후문이다.

무리뉴 감독은 그의 딸 마틸다가 축구에는 별 관심이 없지만 머리가 영리하고 똑똑한 점이 자랑스럽다고 밝힌바 있다.

최근에는 무리뉴 감독이 사랑스러운 딸과 쇼핑을 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영국 언론 ‘데일리 메일’은 무리뉴 감독과 마틸다의 쇼핑 사진을 공개하면서 팬들의 부러움을 샀다.

또한, 마틸다는 최근 들어 부쩍 물오른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고 있고, SNS를 통해 남자친구와 함께 행복한 모습을 공개하며 화제가 됐다.

사진=마틸다 무리뉴 SNS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공식입장] 프리스틴, 데뷔 2년 만에 해체…결경·예하나·성연 3인 재계약 [공식입장] 프리스틴, 데뷔 2년 만에 해체…결경·예하나·성연 3인 재계약
[★PICK] ‘프로듀스X101’ 김민규X김우석X김요한, 비주얼 甲 ‘삼김즈’ [★PICK] ‘프로듀스X101’ 김민규X김우석X김요한, 비주얼 甲 ‘삼김즈’
갓세븐, 신곡 ‘이클립스’ MV 2000만뷰 돌파…‘6월부터 월드투어 돌입’ 갓세븐, 신곡 ‘이클립스’ MV 2000만뷰 돌파…‘6월부터 월드투어 돌입’
‘퍼퓸’ 신성록-고원희 메인 포스터+5인 단체 포스터 공개…‘판타지 로맨스’ 기대↑ ‘퍼퓸’ 신성록-고원희 메인 포스터+5인 단체 포스터 공개…‘판타지 로맨스’ 기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