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박항서 매직’ 베트남 미녀 축구 팬들의 ‘깜짝 미모’

[인터풋볼] 현재 베트남은 박항서 감독 열풍이다. 이런 상황에서 베트남 미녀 팬들의 깜짝 미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 대표팀은 11일 밤 9시 45분(한국시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부킷잘릴 국립 경기장에서 열린 말레이시아와의 2018 아세안축구연맹(AFF) 스즈키컵 결승 1차전 원정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거뒀다.

10년 만에 스즈키컵 우승에 도전하는 베트남. 현재 베트남은 축구 열기로 뜨겁다. 특히 베트남의 여성 팬들이 경기장에 모이면서 응원전을 펼치고 있고, 베트남 팬들의 미모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베트남 현지 언론들은 베트남의 여성 팬들이 경기장을 찾고 있다면서 뜨거운 열기를 전했다.

한편, 1차전을 2-2 무승부로 마친 베트남은 오는 15일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2차전을 치른다. 베트남은 2008년 우승 이후 10년 만에 스즈키컵 우승에 도전한다.

사진=VN 익스프레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화보] 김재경, 평소와 180도 다른 몽환적 매력 발산…“변화는 가장 즐거워하는 것 중 [화보] 김재경, 평소와 180도 다른 몽환적 매력 발산…“변화는 가장 즐거워하는 것 중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컨딩편' 마지막 이야기…‘서로에게 더욱 돈독해진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컨딩편' 마지막 이야기…‘서로에게 더욱 돈독해진
김하늘,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전속 모델 발탁…“청초하고 단아한 이미지 부합” 김하늘,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전속 모델 발탁…“청초하고 단아한 이미지 부합”
주원, 전역 후 첫 화보로 남성미 물씬…‘2년 동안 더해진 성숙함’ 주원, 전역 후 첫 화보로 남성미 물씬…‘2년 동안 더해진 성숙함’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