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공식발표] FC서울, "이상호 음주운전 사실, 절차대로 처리할 것"

[인터풋볼=부산] 유지선 기자= 이상호의 음주운전 의혹이 사실로 확인됐다. FC서울은 이상호 음주운전 사건과 관련해 정해진 절차대로 처리할 것임을 알렸다.

FC서울은 6일 "이상호에게 문의 결과 음주운전으로 인해 집행유예 처벌을 받은 것이 사실이다"고 전했다.

6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4단독 엄기표 판사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기소된 이상호에게 징역 4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상호는 올해 9월 3일 새벽 서울 강남구의 한 도로에서 면허취소 수준인 혈중알코올농도 0.178%의 만취 상태로 포르쉐 차량을 운전한 혐의로 기소됐다.

FC서울은 이상호 선수 음주운전과 관련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한 기자의 문의를 통해 처음 이 사실을 인지했으며, 이후 선수로부터 사실 확인을 한 이후 즉각 프로축구연맹에 이 내용을 보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FC서울은 "추후 추가적인 사실관계 확인을 통해 이번 일을 정해진 규정과 절차대로 처리할 예정이다"고 알렸다.

사진 = 한국프로축구연맹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조정석-박인환-임윤아-김지영 ‘재난 탈출 액션 코미디’ (엑시트 언론시사회) [포토] 조정석-박인환-임윤아-김지영 ‘재난 탈출 액션 코미디’ (엑시트 언론시사회)
‘신입사관 구해령’ 강일수 감독, 국내 여풍에 대해…“여성 스태프들의 수가 많아져 불편해 ‘신입사관 구해령’ 강일수 감독, 국내 여풍에 대해…“여성 스태프들의 수가 많아져 불편해
[포토] 박지현 “멋있다는 이야기 듣는 연기 하고 싶어” (신입사관 구해령) [포토] 박지현 “멋있다는 이야기 듣는 연기 하고 싶어” (신입사관 구해령)
‘미스터 기간제’ 윤균상-금새록-이준영-최유화,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대방출 ‘미스터 기간제’ 윤균상-금새록-이준영-최유화,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대방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