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맨유전 떠올린 무스타피, "이길 수 있었는데...아쉽다"

[인터풋볼] 김병학 기자= 아스널의 수비수 시코드란 무스타피가 아쉬운 감정을 전했다.

아스널은 6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맨유와 2018-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5라운드에서 2-2로 비겼다. 이로써 컵대회 포함 20경기 무패 행진을 달리게 됐다.

하지만 경기 내용만 놓고 보면 아스널은 승점 1점에 충분히 아쉬울 수 있다. 무스타피가 선제골을 넣었지만, 마르시알이 곧바로 동점골을 넣었다. 후반전에는 라카제트가 추가골을 넣었지만, 곧바로 린가드가 다시 골을 넣으면서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무스타피는 6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곳에서 승점 3점을 얻고 싶었다. 특히 두 번째 실점 상황은 너무 아쉽다. 충분히 바로 기회가 생길 것을 알고 행동했어야 했다"며 아쉬움을 전했다.

하지만 주저 앉지는 않는다. 무스타피는 "우리는 이날 더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도 있었다. 그래서 더욱 아쉽다. 하지만 패배하지 않는 것 또한 중요하다. 우리는 무승부를 받아 들이고 다음 경기에 더욱 열심히 임할 것이다"며 다짐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병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