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손흥민의 유럽 통산 100번 째 골 기쁨을 토트넘 홋스퍼 팬들도 함께 했다.

토트넘은 6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사우샘프턴과 2018-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5라운드서 3-1로 완승을 거뒀다.

이로써 토트넘은 승점 33으로 4위 자리를 되찾았다. 반면, 승점 추가에 실패한 사우샘프턴은 강등권에 머물렀다.

손흥민은 전반 3분 트리피어의 헤더 패스를 이어받아 골대를 마추는 슛 등을 기록하며 초반부터 적극적으로 움직였다.

손흥민의 활약은 계속됐다. 손흥민은 상대의 압박을 뚫어내는 돌파와 함께 전반 31분에는 측면을 파고들며 날카로운 슛으로 상승세를 이어갔다.

그리고 케인과 모우라의 득점으로 2골 앞서고 있던 후반 10분 손흥민이 드디어 결실을 맺었다. 케인의 크로스를 이어받아 드디어 골 망을 흔든 것.

이로써 손흥민은 유럽 진출 후 통산 100호골을 달성했다. 그리고 지난 첼시전에서 1호 골을 기록한 손흥민은 2경기 만에 다시 득점포를 가동했다.

손흥민의 득점에 토트넘 팬들도 기쁨을 함께 했다. 영국의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의 골 장면을 알리며, 웸블리 스타디움의 토트넘 팬들이 “좋은 골이었어 쏘니”라는 응원가를 불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