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피치
손흥민 환상 골에 日네티즌 부러움 가득 "만화같다"

[인터풋볼] 취재팀 = 손흥민의 환상적인 골에 일본 네티즌이 부러운 시선을 보냈다.

토트넘은 25일 오전 2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3라운드에서 첼시를 상대로 3-1 완승을 거뒀다. 이로써 토트넘은 리그 5연승과 함께 승점 30점으로 첼시(28점)를 누르고 3위에 올랐다.

토트넘은 손흥민, 케인, 에릭센을 최전방에 세웠고, 그 뒤로 시소코, 알리, 다이어가 자리 잡았다. 수비라인은 데이비스, 알더베이럴트, 포이스, 오리에가 섰으며, 골문은 요리스가 지켰다.

전반에만 3개의 유효슈팅을 퍼부은 손흥민은 후반에 영점조준을 다시 했다. 결국 후반 12분 기회를 잡았다. 하프라인 오른쪽 부근에서 공을 잡은 손흥민은 조르지뉴와 루이스를 연달아 제친 후 일대일 찬스를 맞았다. 50m를 달려와 단숨에 케파 골키퍼를 마주한 손흥민은 침착한 슈팅으로 쐐기골을 기록했다.

손흥민의 환상적인 골에 현지 매체는 찬사를 쏟아냈다. 그리고 일본 네티즌 역시 손흥민의 슛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토트넘과 첼시전 댓글에 일본 네티즌은 “세 번째골 장면에서 손흥민의 움직임은 정말 굉장했다! 하프 라인에서 패스를 받아 혼자서 오른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드리블했고, 마치 만화 같은 움직임이었다! 4명이 있었는데 혼자 힘으로 기어코 골을 기록했다(kwj*****)”라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ysy*****라는 일본 누리꾼은 “어째서 모두 오늘 손흥민의 초대형 활약에 대한 코멘트가 적은거야? 전반부터 결정력이 아쉬웠지만 날카로운 공격으로 첼시의 수비진을 파괴했고 결국 후반전에 마치 베일을 연상시키는 하프 라인에서 단독 돌파 후 완벽한 슛을 했다. 토트넘 팬으로 손흥민이 부활했다. 정말 기쁘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