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에딘손 카바니가 네이마르와 자신을 둘러싼 불화설을 일축했다.

브라질은 17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11월 A매치 평가전에서 우루과이에 1-0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브라질은 A매치 5연승을 질주했다.

브라질의 승리보다 더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 장면이 후반 40분경 발생했다. 카바니가 네이마르를 향해 거친 태클을 한 것.

이를 두고 많은 추측이 나왔다. 현지 매체들은 이 태클을 보고 네이마르와 카바니의 관계가 완전히 틀어진 것을 증명한다는 등의 의견을 내놓았다. 지난 시즌 네이마르가 파리 생제르맹으로 이적할 당시 페널티 킥 키커를 두고 기 싸움을 해 내분을 일으켰던 두 선수이기에 이 장면은 더욱 큰 관심을 받았다.

그러나 네이마르는 이 억측에 대해 “실수를 한 것처럼 과장하고 있다. 그들은 존재하지 않는 것에서 논쟁거리를 만들어내려 노력하고 있다. 끝난 경기다. 카바니와 나는 동료다. 그리고 불화를 바라거나 존재하지 않는 것을 만들어내려고 하는 것을 멈춰라”라면서 민감한 반응을 보였다.

카바니 역시 마찬가지였다. 카바니는 20일(한국시간) ‘라디오 몬테카를로’와 인터뷰서 “축구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이다. 우리는 친구이자 형제다. 난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그와 접촉도 없었다”라면서 불화설을 일축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