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메시, 두 명의 미녀와 달달 인증샷...무슨 일?

[인터풋볼] 취재팀 = 리오넬 메시가 두바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아르헨티나 대표팀 휴식기를 선언한 메시는 A매치 기간 동안 가족과 함께 두바이로 짧은 휴가를 떠났다.

두바이 여행 중 메시는 폴 포그바를 만나는 모습이 포착되는 등 일거수일투족이 관심 받고 있다.

‘옛 동료’ 세스크 파브레가스의 부인도 만났다. 메시의 부인 안토넬라 로쿠소는 파브레가스의 부인 다니엘라 세만을 초대해 함께 식사를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파브레가스는 런던에 남아 훈련 중인 가운데 세만만 합류했다.

세만은 “아름다운 기억을 만들어준 안토넬라와 메시가 너무 고맙다”라는 등 감사의 말을 전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My sisters and I 🤗🥂😉 @suzannasemaan @misskhoury ❤️

Daniella Semaan(@daniellasemaan)님의 공유 게시물님,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