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공식 발표] 정우영, 발목 부상으로 명단 제외...주세종 대체 발탁

[인터풋볼] 유지선 기자= 정우영이 11월 A매치 소집 명단에서 제외됐다. 정우영의 빈 자리는 주세종이 메운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은 지난 5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에 위치한 축구회관 2층 회의실에서 11월 원정 A매치에 나설 26인의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이번 소집 명단은 유독 변수가 많았다. 손흥민이 소속팀과 11월 A매치에 불참하기로 사전 협의됐고, 장현수도 봉사활동 자료 조작으로 대표팀에서 영구 제명됐다. 여기에 기성용, 이재성 등 주축 선수들이 대거 명단에서 제외됐다.

그러나 또 변화가 생겼다. 정우영이 발목 부상을 당한 것이다. 대한축구협회는 8일 "정우영이 발목 부상으로 11월 호주원정 소집 명단에서 제외된다"면서 "주세종이 대체발탁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변화가 유독 많은 11월 A매치, 호주 브리즈번에서 2연전을 치르는 벤투호는 오는 12일 오후 인천공항에서 소집하며 곧장 호주로 출국한다. 

# 11월 원정 A매치 소집 명단

GK(3명) : 김승규(빗셀고베), 김진현(세레소오사카), 조현우(대구FC)

DF(10명) : 김민재, 이용(이상 전북현대), 홍철(수원삼성), 김문환(부산아이파크), 김영권(광저우에버그란데), 정승현(가시마앤틀러스), 권경원(텐진취안젠), 박지수(경남FC), 박주호(울산현대), 이유현(전남 드래곤즈)

MF(11명) : 황인범(대전시티즌), 김정민(리퍼링), 주세종(아산무궁화), 구자철(아우크스부르크), 남태희(알두하일), 이진현(포항스틸러스), 이청용(보훔), 나상호(광주 FC), 황희찬(함부르크), 문선민(인천 유나이티드)

FW(2명) :황의조(감바오사카), 석현준(스타드 드 랭스)

사진= 윤경식 기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