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UCL 리액션] 케인, 짜릿한 역전승에 "챔스 도전 이어가게 된 값진 승리!"

[인터풋볼] 유지선 기자= 멀티골을 터뜨리며 아인트호벤전 역전승의 주역이 된 해리 케인이 챔피언스리그에서 도전을 이어가게 된 것에 큰 의미를 부여했다.

토트넘은 7일 새벽 5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인트호벤과의 2018-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B조 조별리그 4차전 홈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이로써 토트넘과 승점 4점을 기록했고, 인터 밀란(승점 7)이 같은 시각 바르셀로나와 승부를 가리지 못하면서 실낱같은 희망을 이어가게 됐다. 전반 2분 만에 실점하며 끌려갔지만, 후반전 케인이 멀티골을 터뜨리면서 짜릿한 역전승의 주인공이 된 것이다.

케인은 경기 종료 후 ‘BT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경기 전 남은 세 경기를 모두 이겨야 한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었다. 그것이 가능하단 사실도 알고 있었다”면서 “우리는 승리할 자격이 있었다. 행운을 누릴만했다. 전체적으로 경기를 지배했기 때문”이라고 기뻐했다.

이어 그는 “오늘 승리로 챔피언스리그 무대서의 도전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자신감도 충전했다”고 의미를 부여하면서 “챔피언스리그 무대를 즐기고 있다. 최고의 팀들과 경기하면서 나 자신을 테스트할 수 있기 때문이다. A매치 휴식기를 마친 뒤 치러지는 인터 밀란과의 경기도 오늘과 같길 바란다”며 16강 진출을 향한 꿈을 포기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