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에서 에버턴과 크리스탈팰리스가 만난다. 이번 시즌 8경기 이후 에버턴은 3승3무2패로 11위에 있고 크리스탈팰리스는 2승1무5패를 하며 15위에 있다.

에버턴은 개막전에서 울버햄튼과 무승부를 시작으로 시즌을 시작했다. 2라운드서 사우샘프턴을 상대로 승리했으나 이후 본머스, 허더즈필드, 웨스트햄, 아스널을 상대로 4경기서 2무2패로 승리가 없었다. 하지만 그 이후 풀럼, 레스터를 상대로 2연승을 올리면서 롤러코스터와 같은 전적을 만들고 있다.

한편 지난 시즌 소방수로 투입된 호지슨 감독의 덕에 강등을 면했던 크리스탈팰리스는 이번 시즌 호지슨에게 좀 더 높은 기대를 했다.

빅클럽 이적설이 끊이지 않던 자하를 잔류시키는데 성공한 팰리스는 개막전에서 풀럼을 맞아 자하의 추가골로 0-2의 완승을 거두며 좋은 출발을 보였다. 하지만 거기까지였다. 이후 크리스탈팰리스는 허더즈필드를 상대로 0-1 승리를 거뒀을 뿐 나머지 6경기서 1무5패의 수렁에 빠졌다.

현재 양팀의 분위기는 정반대이다. 에버턴은 최근 2경기 연속 승리하고 있고 크리스탈팰리스는 본머스와 울버햄튼에게 2연패를 당했다. 크리스탈팰리스는 여기에 벤테케가 아직 부상이고 자하 또한 지난 주 A매치에서 사타구니 부상을 당해 완전한 몸은 아니다.

이번 홈 경기에서 에버턴은 최근 상승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 크리스탈팰리스 보다 우세한 경기를 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시즌 양팀 맞대결 역시 에버턴이 홈에서 3-1로 승리를 거둔바 있다. [승률 제공 = 스포라이브 게임센터]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