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세리에A 9라운드에서 밀라노 더비가 벌어진다. 인터밀란은 유벤투스, 나폴리에 이어 현재 리그 3위이다.

인터밀란은 시즌 초반 4경기에서 1승1무2패의 불안한 출발 이후 리그 4경기에서 연승을 하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경기 역시 토트넘과 PSV를 상대로 2연승을 하며 인터밀란의 자신감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조별 경기에서 이번 주 수요일 바르셀로나를 상대할 예정이다.

AC밀란 역시 좋은 분위기다. 개막전 나폴리에게 패한 이후 모든 경기에서 패배 없이 순항 중이다. 리그 6경기 3승3무의 성적이며 유로파리그 2경기에서 모두 승리했다. 현재 세리에A에서 유벤투스는 무패이고 그 다음 AC밀란이 1패로서 가장 적은 패배를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무승부가 많은 AC밀란의 순위는 11위로서 3위 인터밀란과 리그 승점은 4점 차이다.

같은 경기장을 사용하는 양팀에게 홈 경기와 원정 경기의 차이는 별로 없겠지만 기록상 보면 AC밀란은 유벤투스와 함께 2017년 이후 2경기 제외하고 나머지 세리에A 모든 리그 원정 경기에서 득점에 성공한 팀이다.

가장 최근 지난 4월 맞대결은 0-0 무승부였다. 지난 10번의 리그 맞대결에서 5번의 무승부가 있었다. 나머지 5번은 인테르가 3번, 밀란이 2번 승리했다. 인터밀란은 부상 선수 없다. AC밀란 역시 스쿼드 이상 없다. 최근 양팀 모두 무패의 상승 분위기로서 이번 경기 역시 무승부가 될 것을 예상한다.

인터밀란 예상 선발 (4-2-3-1) : 한다노비치 - 아사모아, 브리, 슈크리니아르, 브르살리코 - 브로조비치, 베시노 - 페리시치, 나잉골란, 폴리타노 - 이카르디
AC밀란 예상 선발 (4-3-3) : 돈나룸마 - 칼라브리아, 무사키오, 로마그놀리, 로드리게스 - 케시에, 비글리아, 보나벤투라 - 수소, 이과인, 칼라노글루

[승률 제공 = 스포라이브 게임센터]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