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일본 우루과이] 일본, 만만치 않다...오사코 추가골로 2-1 리드 중

[인터풋볼] 김병학 기자= 일본이 우루과이 상대로 전혀 밀리지 않는 모습이다.

일본 축구 대표팀은 16일 오후 7시 45분 사이타마 스타디움에서 열린 우루과이 축구 대표팀과 A매치 친선전에서 오사코가 추가골을 넣어 2-1로 다시 앞서 나가고 있다.

일본은 4-2-3-1 포메이션을 꺼냈다. 오사코가 최전방에 나서고, 나카지마, 미나미노, 도안, 시바사키, 엔도가 중원을 구축했다. 나가토모, 요시다, 미우라, 사카이가 포백에 나서고 히가시구치가 골문을 지켰다.

우루과이는 3-5-2 전술을 꺼냈다. 카바니와 아라스카에타가 투톱으로 호흡을 맞췄고, 사라치, 베시노, 토레이라, 벤탄쿠르, 락살트가 중원에 나섰다. 코아테스, 고딘, 카세레스가 3백을 구축했고, 무슬레라가 골문을 지켰다.

일본이 전반 10분 만에 미나미노의 슈팅으로 선제골을 넣었다. 하지만 전반 28분 페레이로가 다시 승부의 균형을 맞추면서 경기는 뜨겁게 과열됐다.

그 순간 다시 일본이 앞서 나갔다.  전반 36분 페널티 박스 앞에서 짧은 패스로 주고 받은 후 나카지마가 과감하게 중거리 슛을 시도했다. 골키퍼가 막아냈지만, 오사코가 잽싸게 뛰어가 골문으로 밀어 넣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병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