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피치
베컴 어디있나~?..귀요미 막내딸과 함께 수영장 휴가
사진= 로미오 베컴 인스타그램

[인터풋볼] 취재팀 = 데이비드 베컴과 그의 네 자녀가 보낸 행복한 휴가 사진이 공개됐다.

베컴의 차남 로미오 베컴은 6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가족과 보낸 휴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남 브루클린부터 귀염둥이 막내딸 하퍼까지, 네 남매가 해변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맨 아래에는 베컴의 모습도 살짝 보인다. 행복한 가족의 모습이다.

데이비드와 빅토리아는 지난 1999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장남 브루클린 베컴, 로미오 베컴, 크루즈 베컴, 막내딸 하퍼 세븐 베컴 등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최시원X이유영X김민정 ‘국민 여러분!’ 포스터 공개...만우절 첫 방송 최시원X이유영X김민정 ‘국민 여러분!’ 포스터 공개...만우절 첫 방송
[포토] 모모랜드 제인 ‘넋 놓게 만드는 성지연의 완벽 비주얼’ (쇼케이스) [포토] 모모랜드 제인 ‘넋 놓게 만드는 성지연의 완벽 비주얼’ (쇼케이스)
[포토] 모모랜드 아인 ‘디즈니 공주님 같은 사랑스러움’ (쇼케이스) [포토] 모모랜드 아인 ‘디즈니 공주님 같은 사랑스러움’ (쇼케이스)
[포토] 모모랜드 주이 ‘존재 자체만으로 인간 비타민, 삶의 활력소’ (쇼케이스) [포토] 모모랜드 주이 ‘존재 자체만으로 인간 비타민, 삶의 활력소’ (쇼케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