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리그앙 리뷰] ‘음바페 후반에만 4골‘ PSG, 리옹 5-0 격파...9연승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킬리안 음바페가 홀로 4골을 기록하며 파리 생제르맹(PSG)의 홈 대승을 이끌었다.

PSG는 8일 오전 4시(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의 파르크 데스 프린스에서 열린 2018-19 프랑스 리그앙 9라운드에서 올림피크 리옹을 상대로 5-0 대승을 거뒀다. 이로써 개막 후 9연승을 달리는 PSG는 압도적인 성적으로 단독 선두를 질주했다.

PSG는 음바페, 네이마르, 카바니 트리오를 출격시켰고, 디 마리아, 베라티, 킴펨베가 2선을 지켰다. 수비는 티아고 실바를 축으로 4백을 구성했고, 골문은 부폰이 지켰다. 원정팀 리옹은 데파이와 페키르, 트라오레 등으로 맞섰다.

PSG가 일찌감치 리드를 잡았다. 전반 10분 네이마르가 PK 키커로 나서 침착한 슈팅으로 선취골을 기록했다. 전반 내내 거친 신경전을 벌이던 두 팀은 각각 한 명씩 레드카드를 받았다. PSG는 전반 32분 킴펨베가, 리옹은 전반 추가시간 투사르가 퇴장을 당했다.

전반에 침묵하던 음바페는 후반전 불을 뿜었다. 후반 16분 추가골을 넣더니, 21분, 24분까지 8분 사이에 해트트릭을 달성했다. 후반 29분에는 골문 앞 혼전 상황에서 네이마르의 슈팅이 골키퍼 맞고 튕겨 나오자 음바페가 재차 슈팅을 날리며 기어코 4골을 성공시켰다.

경기는 PSG의 5-0 대승으로 싱겁게 끝이 나면서 리그 1위가 더욱 굳건해졌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