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지난 4일 토트넘은 웸블리스타디움에서 벌어진 바르셀로나와의 UCL 조별 리그 경기에서 2-4로 패했다. 알리, 에릭센, 베르통헌 등이 부상으로 결장했던 상황이 아쉽기만 했다. 인터밀란과의 조별 첫 경기 패배에 이어 또 다시 승점 획득에 실패했다.

리그에서 토트넘은 5승2무로 4위에 있다. 지난 4라운드와 5라운드서 왓포드와 리버풀을 상대로 연속 패배하며 주춤했으나 최근 브라이튼과 허더즈필드 경기에서 연승했다. UCL 조별 경기 이틀 만에 카디프를 상대로 치르는 리그 홈 경기는 아직 에릭센, 알리, 얀센, 오리에, 베르통헌, 뎀벨레의 부상이 있지만 훨씬 쉽게 풀어 나갈 수 있을 것이다.

승격팀 카디프는 시즌 개막 이후 2무5패의 전적으로 승리하지 못했다. 카디프 감독 닐 워녹이 승격 당시 카디프는 프리미어리그에서 경쟁할 준비를 갖추지 못했다고 실토한 바와 같이 카디프는 나란히 강등권 순위에 있는 뉴캐슬과 허더즈필드와의 0-0 무승부 제외하고 다른 팀들과의 경기에서 모두 패했으며 카라바오컵 경기서는 챔피언십 소속 노리치에게 1-3으로 졌다.

최근 5경기 연패의 카디프는 최근 맨시티전을 제외하고 아스널, 첼시, 번리와의 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했다. 이번 역시 토트넘을 상대로 득점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토트넘이 2점 이상 차이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한다. 

토트넘 선발 예상 (4-2-3-1) : 요리스 - 로즈, 산체스, 알더베이럴트, 트리피어 - 윙크스, 다이어 - 모우라, 라멜라, 손흥민 - 케인
카디프 선발 예상 (4-4-1-1) : 이더리지 - 커닝엄, 밤바, 모리슨, 망가 - 머피, 랄스, 아터, 카마라사 - 패터슨 - 조호레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