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환상 몸매+미모' 호날두 여친, 달달한 직관 응원

[인터풋볼] 취재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의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멀티골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조지나는 최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벤투스의 홈구장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직관한 사진을 올렸다. 그날은 호날두가 골 가뭄을 깨고 멀티골을 달성한 경기였다.

유벤투스의 유니폼을 입은 쌍둥이와 함께 호날두의 경기를 관람한 조지나는 "전 세계 최고가 된 것을 축하해요. 우린 모두 당신을 사랑해요"라는 문구를 통해 호날두를 응원했다.

한편 호날두 역시 경기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벤투스에서 첫 멀티골을 기록해 매우 행복하다. 팀의 승리에 기여할 수 있어 영광이다"고 소감을 남겼다.

사진= 조지나 로드리게스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no image ‘미스터 기간제’ 금새록, 윤균상 누명 위기에 구원 투수 등판 예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