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부산, ‘김문환을 찾으면 피로회복’ 이벤트 진행
사진= 부산아이파크제공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K리그2 부산아이파크가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김문환을 찾으면 피로회복’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017년 자유계약으로 부산아이파크에 입단한 김문환 선수는 지난 9월 1일(토)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결승에서 일본을 2대 1로 꺾고 금메달을 획득했다. 지난 9월 7일(금) 에는 생애 첫 남자축구국가대표팀에 소집되어 후반 37분 A매치 데뷔전을 치르는 겹경사가 이어졌다.

K리그1 승격을 노리는 부산아이파크는 김문환 선수의 복귀 경기를 기념해 ‘김문환을 찾으면 피로회복’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경기장을 찾은 팬들이 오는 16일(일) 오후 6시 부산구덕운동장에서 열리는 부천FC1995와의 경기에 참가해 김문환 선수와 관련된 사진을 찍고, 부산아이파크 공식 인스타그램(@busaniparkfc)에 #부산아이파크 #김문환 #맛장생 3개를 해시태그 해서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5명에게는 데일리 체력충전제인 맛있는 장어와 생강을 전달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9일(수)까지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맛있는 장어와 생강은 주식회사 좋은현상에서 생산하는 데일리 보양식으로 장어엑기스 분말 가루, 발효생강초를 비롯한 10여가지 전통재료, 복분자, 유산균 7종과 비타민을 넣어 만든 여름 보양식 체력충전제로 물 없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전북 고창의 민물장어를 재료로 사용하고, 전통 항아리 숙성공법으로 발효 생강초를 사용해 체내의 원활한 흡수를 돕고 있다.

김문환 선수는 “복귀를 기념해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서 더욱 좋은 경기를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준비하고 있다. 아시안게임과 국가대표로 경기를 뛸 때 팬들의 많은 응원이 저에게 큰 힘이 되었다. 이번에는 복귀 경기를 보러 온 팬들에게 피로 회복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할 수 있어서 기쁘다. 팀에서도 좋은 경기를 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아이파크 김문환 선수는 지난주 시력 교정 치료가 필요한 부산지역 대학생들의 사연을 받아 라식, 라섹 수술을 지원할 것을 밝힌 바 있고, 이번 김문환 선수 복귀 기념 이벤트에 맞춰 더모-코스메틱 브랜드인 바노바기(BANOBAGI)에서 제공하는 마스크팩, 미니 팬미팅, 양면 브로마이드, 공식 1호 기념 굿즈 판매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 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