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피치
'우리형' 호날두가 골 가뭄을 잊는 법...'연인과 달콤한 휴식'

[인터풋볼] 취재팀= '우리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3, 유벤투스)의 휴가는 달콤하다. 비록 축구 플레이는 좀 거칠어도 말이다.

호날두의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인 호날두와 함께 달콤한 휴가를 보내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해당 사진과 함께 "당신이 추울 때 따뜻하게 안아주면 좋을 거 같아요. 사랑해요 크리스티아누"라는 애정 어린 글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호날두와 조지나는 보트 선상 위에서 낮잠을 자고 있다. 조지나는 군살 없는 매혹적인 비키니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호날두의 품에 쏙 안겨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있다.

스페인 매체 '마르카'는 해당 사진을 보여주며 "호날두가 무득점을 잊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호날두는 포르투갈 선수단에 포함되지 않아 A매치 기간을 휴식으로 보냈다. 현재 사르데냐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 조지나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김래원 '믿고 보는 연기력에 기대 만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포토] 김래원 '믿고 보는 연기력에 기대 만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포토] 김래원 '월요병 날리는 시원한 미소'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포토] 김래원 '월요병 날리는 시원한 미소'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이동건이 밝힌 드라마 매력 포인트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이동건이 밝힌 드라마 매력 포인트
[포토] NCT DREAM ‘풋풋한 소년들의 사랑스러움’ (2019 드림콘서트) [포토] NCT DREAM ‘풋풋한 소년들의 사랑스러움’ (2019 드림콘서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