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레스터는 시즌 개막전에서 맨유에게 2-1로 패한 이후 울버햄튼과 사우샘프턴을 상대로 2연승을 올렸다.

사우샘프턴전은 지난 울버햄튼 경기에서 거친 파울로 퇴장 당한 제이미 바디가 출전 할 수 없었지만 선제골을 내준 레스터는 매과이어의 후반 추가시간 역전 골을 성공시켜 결국 승리할 수 있었다.

주중 EFL컵 경기에서 3부 리그의 플리트우드를 상대로 4-0 완승을 거두기도 했던 레스터는 이번 시즌 비교적 출발이 좋다. 하지만 레스터가 최근 2연승을 할 수 있었던 것에는 운도 많이 따랐다. 이번 상대는 개막 전부터 3경기 연속 실점 없이 클린시트 승리를 하고 있는 리버풀이다.

리버풀은 웨스트햄, 크리스탈 팰리스, 브라이튼을 상대로 3경기서 7골을 넣으며 실점 없이 승리했다. 현재까지 이번 시즌 EPL에서 실점 없는 유일한 팀이다.

3경기 출전 정지를 당한 레스터의 제이미 바디는 이번 경기까지 출전할 수 없다. 지난 주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 바디의 공백은 확연했다. 3경기 연속 실점 없는 리버풀을 맞는 이번 경기에서 바디의 공백은 레스터의 큰 약점이다.

리버풀은 최근까지 치른 10번의 리그 원정 중 7경기에서 2점 이상 득점했다. 이번 경기 역시 리버풀이 레스터의 득점 허용 없이 2골 차 이상으로 승리 할 것을 기대한다.

레스터 선발 예상 (4-2-3-1) : 슈마이켈 - 칠웰, 매과이어, 모건, 페레이라 - 멘디, 은디디 - 그레이, 매디슨, 올브라이튼 - 이헤아나초

리버풀 선발 예상 (4-3-3) : 알리송 - 로버트슨, 다이크, 고메즈, 알렉산더.아놀드 - 케이타, 바이날둠, 밀너 - 마네, 피르니누, 살라

[상대 전적 및 승률 제공 = 스포라이브 게임센터]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