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대표팀 은퇴’ 외질, ‘미스 터키’ 여친의 뜨거운 위로

[인터풋볼] 취재팀 = 최근 인종 차별 논란과 함께 독일 대표팀에서 은퇴한 메수트 외질이 연인으로부터 위로를 받았다.

독일 대표팀의 플레이 메이커 외질이 국가대표 은퇴를 선언했다. 외질은 23일 공식 SNS를 통해 “독일축구협회(DFB)로부터 당한 부당한 대우와 다른 여러 가지 일들 때문에 더는 독일 대표팀 유니폼을 입지 않기로 결정했다. 최근 일어난 일들을 무거운 마음으로 돌아보면서 인종차별과 무례함이 느꼈다. 더 이상 독일 대표팀을 위해 뛸 수 없다”고 은퇴를 선언했다.

독일축구협회도 즉각적인 공식 입장을 전했다. 독일축구협회는 2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독일축구협회가 외질이 제기한 인종차별과 연결돼있다는 점을 강력히 부정한다. 우리는 그동안 독일에서 통합을 위해 노력했다. 외질이 제롬 보아텡처럼 인종차별에 충분히 보호되지 않았다고 느낀 점은 유감이고, 외질이 대표팀을 떠나지 않았다면 행복했을 것이다. 외질의 결정에 유감을 표시한다. 그러나 협회의 입장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고 공식입장을 전달했다.

잡음 속에 대표팀 은퇴를 결심한 외질. 그의 연인인 아미네 굴스가 위로의 말을 전했다. 굴스는 자신의 SNS를 통해 “언제나 당신 옆에 있을게. 나는 당신이 자랑스럽다”라고 했다.

한편, 외질은 현재 소속팀 아스널에 조기 합류해 싱가포르 투어를 떠났다. 

Her zaman yanındayım, seninle gurur duyuyorum aşkım❤️🙏🏼

Amine Gülşe(@gulseamine)님의 공유 게시물님,

❤️🙏🏼

Amine Gülşe(@gulseamine)님의 공유 게시물님,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우도환-안성기-박서준 ‘세 남배우의 기대되는 케미스트리’ (사자 제작보고회) [포토] 우도환-안성기-박서준 ‘세 남배우의 기대되는 케미스트리’ (사자 제작보고회)
울림, 인피니트·러블리즈·골든차일드 고소관련 진행…‘현재 기소 의견 송치’ 울림, 인피니트·러블리즈·골든차일드 고소관련 진행…‘현재 기소 의견 송치’
[화보] 박재범, 뮤지션이자 두 개 레이블의 CEO…“할 거면 제대로 하고 싶어” [화보] 박재범, 뮤지션이자 두 개 레이블의 CEO…“할 거면 제대로 하고 싶어”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