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강원FC가 창단 10주년 기념 ‘10초 영상 공모전’을 연다.

강원FC는 올 시즌 창단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10초 영상 공모전’을 열고 다양한 상품을 팬들에게 제공한다.

공모주제는 강원FC와 관련된 자유로운 메시지로 강원FC를 사랑하는 팬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방법은 10초 길이 영상을 만들어 강원FC 공식 카카오톡 아이디로 제출하면 된다. 영상은 휴대전화로 간단히 촬영해 응모해도 된다.

심사기준은 작품성, 연관성, 독창성, 활용성 등을 종합해 심사를 진행한다. 접수 기한은 오는 19일까지며 결과는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개별 고지된다.

대상 1명에겐 강원FC 유니폼과 20만원 상당의 후원의 집 상품권, 금상 2명에겐 창단 10주년 기념품과 10만원 상당의 후원의 집 상품권, 은상 3명은 창단 10주년 기념품과 5만원 상당의 후원의 집 상품권이 주어진다. 이외 입선한 10명에겐 창단 10주년 기념 레플리카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강원FC 카카오톡 친구 추가는 카카오톡 메인화면 검색 창에 ‘강원FC’를 검색한 뒤 친구 등록하면 된다. 응모작은 향후 구단 마케팅 목적에 따라 배포 또는 변형해 사용할 예정이므로 참고해야 한다.

한편, 강원FC는 올 시즌 창단 10주년을 맞아 입장권 할인 이벤트와 가변석 만석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