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승부예측] 7월2일(월) 23:00 월드컵 브라질 vs 멕시코 경기분석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E조 1위로 16강에 올라온 브라질은 조별 경기서 스위스와 1-1 무승부를 했고 코스타리카와는 후반 추가시간에 극적으로 2골을 성공시켜 2-0으로 승리했으나 축구 팬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한 모습이었다. 하지만 세르비아전에서 여유 있게 0-2로 승리하며 우승 후보에 대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이번 대회에서 브라질은 네이마르에 대한 기대가 컸지만 아직까지 쿠티뉴가 브라질의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쿠티뉴는 스위스전에서 유일한 득점을 했으며 코스타리카전서도 0-0 평행선을 무너뜨렸고 세르비아전서도 첫 번째 골의 도움을 기록했다.

멕시코는 스웨덴과의 마지막 조별 경기에서 득점 없이 3골 차이로 충격적인 패배를 하며 이전 2경기서 독일과 대한민국을 상대로 승리했던 모습과 비교해 실망스런 결과를 냈다. 대한민국이 독일을 상대로 승리하며 월드컵 역사상 가장 큰 이변 중 하나를 일으킨 덕분에 16강에 진출할 수 있었던 멕시코는 스웨덴보다 훨씬 강한 상대 브라질을 맞아 단단한 준비가 필요 할 것이다.

하지만 1994년 미국 월드컵 부터 7회 연속 16강 진출에 성공한 멕시코는 우승을 목표로 하는 브라질이 만만하게 거쳐갈 수 있는 상대는 아니다. 독일과의 경기서 훌륭한 역습으로 득점한 멕시코가 충분히 브라질을 괴롭힐 수 있다.

지난 2014년 월드컵에서 브라질과 멕시코는 조별 경기서 만나 0-0 무승부를 이뤘다. 브라질은 지난 스위스전에서 1골을 내준 것 제외하고 최근 7경기에서 실점하지 않았다. 이번 경기도 브라질이 멕시코에게 실점 하지 않고 최소 득점으로 승리할 것을 기대한다.

브라질은 수비라인에서 마르셀루의 부상이 가장 큰 이슈다. 하지만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알려져 이번 경기에 출전할 가능성도 있다. 멕시코의 스쿼드에서는 수비수 모레노가 경고 누적으로 이번 경기 출장할 수 없다.

브라질 선발 예상 (4-3-3) : 알리손 - 루이스, 미란다, 실바, 파그너 - 쿠티뉴, 카세미루, 파울리뉴 - 네이마르, 제주스, 윌리안

멕시코 선발 예상 (4-2-3-1) : 오초아 - 가야르도, 아얄라, 살세도, 알바레즈 - 과르다도, 에레라 - 로자노, 벨라, 라윤 - 치차리토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분석실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