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세스크 아내 다니엘라, 신혼여행 중 '절정의 섹시美' 과시

[인터풋볼] 취재팀 = 세스크 파브레가스(31, 첼시)의 아내 다니엘라 세만(43)이 신혼여행 중 육감적인 몸매를 과시했다.

영국 '데일리 메일'은 13일 "파브레가스가 아내 다니엘라와 이비자의 해변을 방문해 신혼여행을 즐겼다. 다니엘라의 굉장한 몸매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고 보도했다.

파브레가스와 13살 연상의 아내 다니엘라는 지난 2011년 처음으로 만났다. 두 사람은 연인임과 동시에 불륜 관계인 것이 밝혀져 물의를 일으키기도 했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날 당시 다니엘라에게 남편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 커플은 결국 지난달 결혼에 성공했다. 당시 파브레가스는 SNS를 통해 "꿈에 그리던 여자와 결혼했다. 백 마디 말보다 중요한 사람"이라며 세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내 세만 역시 "마지막 그 약속 끝까지 지킬게"라며 결혼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사진= 다니엘라 인스타그램, 데일리 메일 캡처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이미숙 "故 장자연 죽음 안타까워...추가조사 받을 의향 있다" [공식입장] 이미숙 "故 장자연 죽음 안타까워...추가조사 받을 의향 있다" [공식입장]
[★패션비교] 봄 맞아 개나리처럼 노란 원피스로 등장한 스타들 (feat. 강소라, 이성경 [★패션비교] 봄 맞아 개나리처럼 노란 원피스로 등장한 스타들 (feat. 강소라, 이성경
[화보] ‘미성년’ 염정아, 연기에 대한 욕심 밝혀…“더 오랫동안 도전하고 싶어” [화보] ‘미성년’ 염정아, 연기에 대한 욕심 밝혀…“더 오랫동안 도전하고 싶어”
[화보] 윤세아, 우아함과 청순미 넘치는 서정적 분위기의 스프링 룩 공개 [화보] 윤세아, 우아함과 청순미 넘치는 서정적 분위기의 스프링 룩 공개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