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텅빈 축구장 한 가운데서 스릴있는 성관계를?

동영상 공유사이트 '바인'에 현재 5백만이 넘는 조회수를 올리고 있는 동영상 클립이 있다.
바로 'Showboat Vines'라는 ID의 유저가 게재한 영국 찰턴 애슬래틱 FC의 홈구장 '더 밸리'에서 일어 났던 깜짝 놀랄 만한 동영상이다.
구장내 CCTV가 촬영한 동영상에는 불꺼진 컴컴한 구장내의 센터써클에서 성관계에 몰입하고 있는 남녀 커플의 모습이 적나라하게 보인다.
이 동영상이 퍼지며 논란이 되자 찰턴 애슬래틱 FC 관계자가 직접 조사에 나섰다.
구단 관계자는 일단 풀버전의 동영상을 찾아 면밀히 조사하던 중 구장에서 구장 홍보용으로 제작했던 마케팅용 동영상의 일부가 유출 된 것으로 파악했다.

풀 버전의 동영상을 보면 한밤중 구장 주변에서 애정을 나누던 남녀 커플이 구단 출입문이 열려 있는 것을 발견하곤 약간 망설이다 이내 구장 안으로 들어간다. 이후 구장 한가운데 센터써클에서 금발의 여자와 그 아래에 있는 남자가 성관계를 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다가 갑자기 구장내 라이트가 켜지며 깜짝 놀란 금발의 여자가 옷으로 몸을 감추는 모습으로 영상은 끝난다.

구단 관계자의 해명에 불구하고 영국의 일간지와의 인터뷰에서 동영상을 올렸던 'Showboat Vines'라는 ID의 유저는 '어디에서 내가 그 동영상을 구했는지는 확실히 말할 수 없지만, 그 동영상이 실제 있었던 일을 촬영한 동영상인 것은 확실하다' 고 주장했다.

구단의 공식적인 해명에 불구하고 현재 이 동영상의 조회수는 계속 올라가고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