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KEB하나은행, 본점 로비에 ‘KEB 하나 축구놀이터’ 개관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K리그와 축구 국가대표팀의 공식 후원사인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23일 오전 을지로 소재 신축 본점에서 K리그 흥행 분위기 조성과 월드컵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KEB 하나 축구놀이터”를 개관했다고 밝혔다. 

“KEB 하나 축구놀이터”는 월드컵 거리응원의 상징인 서울시청 광장에 인접한 KEB하나은행 본점 1층 로비에 마련됐으며, 5월 23일부터 6월 말까지 운영된다. 스크린축구존, 축구피팅게임존, FIFA온라인4 게임부스, K리그 우승트로피 전시관, 축구 국가대표팀 포토존과 각종 합성 포토존 등이 마련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축구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됐다. 이 밖에도 하나멤버스의 증강현실체험 기능인 ‘하나머니 GO’를 통한 경품행사, 무료커피부스 운영 등 방문 손님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수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이 K리그 저변확대와 월드컵 대표팀의 선전을 위해 특별 발매 중인 “오! 필승코리아적금 2018”의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6월 15일까지 가입 손님 중 500명을 추첨해 K리그 입장권 2매씩을 증정하고, 111명을 추첨해 대표팀 친필 싸인 유니폼과 대표팀 유니폼, 축구공 등 프리미엄 경품도 제공한다. 7월 31일까지 가입한 손님들을 대상으로 K리그 일반석 입장권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개관식 행사에서는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된 하나멤버스 원정응원단 이벤트 “가자! 러시아로~ 축구는 하나다!”의 참가자 4만여명 중 모든 미션을 통과해 최종 선발된 2개 팀이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으로부터 포토보드를 전달받고 러시아행을 확정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월드컵 축구국가대표팀의 선전과 한국 축구의 자존심 K리그 활성화를 위해 조성한 KEB하나 축구놀이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축구 국가대표팀과 K리그의 공식후원은행으로서 축구를 통해 손님들과 소통하고 기쁨을 드릴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KEB하나은행은 2017시즌부터 2020시즌까지 K리그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1998년부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