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이현호 기자= 아산 무궁화가 FC안양과의 원정 경기서 3-0 완승을 거뒀다,

아산은 6일 오후 3시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FC안양과의 KEB 하나은행 K리그2(챌린지) 2018 10라운드서 이주용과 안현범의 연속골로 기분 좋은 승리를 이끌었다.

홈팀 안양은 알렉스, 정희웅, 정재희, 마르코스, 김영도, 김원민, 안진범, 김태호, 최호정, 김형진, 전수현이 선발 출전했다. 이에 맞서는 원정팀 아산은 한의권, 고무열, 조성준, 김종국, 이창용, 황인범, 주세종, 이명주, 이주용, 민상기, 박형순이 선발로 나섰다.

전반 10분 아산의 이주용이 선제골을 넣었다. 왼쪽 풀백으로 출전한 이주용은 오른쪽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헤딩골로 마무리 지었다. 이주용은 수비수 임에도 불구하고 골 냄새를 제대로 맡고 페널티박스로 침투해 확실한 결정력을 보여줬다.

후반 시작 이후 안양의 알렉스와 정재희가 동점골을 노리는 날카로운 슛을 시도했다. 후반 3분 알렉스의 슛이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으며, 후반 15분 정재희의 중거리 슛은 아쉽게도 골 포스트를 맞고 나왔다.

아산은 후반 40분 안현범의 추가골로 달아났다. 이명주의 킬 패스를 이어받은 안현범은 개인 드리블 돌파로 안양을 뚫고 들어가 일대일 찬스를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이어 안현범은 후반 45분 쐐기골을 넣으며 팀에 기분 좋은 승리를 안겨줬다. 

이로써 아산은 승점 17점으로 상위권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경기결과]

안양(0):

아산(3): 이주용(전반 10분), 안현범(후반 40분, 후반 45분)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