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해외연예
키아누 리브스, 다시 노숙자로.. 초췌한 비주얼+수염

[헤럴드POP=배재련 기자]

TOPIC/BACKGRID

키아누 리브스는 길에서 본다면 알아보기 힘들 것 같다.

4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백그리드는 할리우드 배우 키아누 리브스(52)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키아누 리브스는 이날 미국 뉴욕에 있는 브루클린 스튜디오 입구에서 휴식을 취했다. 이날 키아누 리브스는 단백질 쉐이크와 담배를 손에 든 채 앉아 있는 모습. 덥수룩한 수염과 초췌한 얼굴이 고된 트레이닝을 보여주는 듯 하다.

하지만 키아누 리브스는 사진을 알아본 팬을 위해 사진도 찍어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한편 키아누 리브스는 사랑하는 사랑을 잃었던 슬픔에 노숙 생활을 한 경험이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혜림 ‘대학내일 표지모델 할 것 같은 분위기’ (리와인드 리복 포워드) [포토] 혜림 ‘대학내일 표지모델 할 것 같은 분위기’ (리와인드 리복 포워드)
‘녹두꽃’ 윤시윤, 충격적인 피투성이 모습…‘차갑게 돌변한 눈빛’ ‘녹두꽃’ 윤시윤, 충격적인 피투성이 모습…‘차갑게 돌변한 눈빛’
‘심포유-시우민 편’, 오늘(14일) 전격 출시…‘EXO-L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 ‘심포유-시우민 편’, 오늘(14일) 전격 출시…‘EXO-L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
전소미, 아이오아이 멤버들에게 축하 연락 받아…“오늘도 도연 언니와 영상 통화” 전소미, 아이오아이 멤버들에게 축하 연락 받아…“오늘도 도연 언니와 영상 통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