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승부예측] 4월21일(토) 04:00 리그1 디종 vs 리옹 경기분석
[사진 = DFCO]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권창훈이 활약하는 디종이 리옹을 홈으로 불러들여 리그1 34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현재 리그1에서 디종은 12위이고 리옹은 3위에 있다.

디종은 개막 이후 시즌 초반 9경기를 치르는 동안 1승만을 올리며 강등이 예상되기도 했었으나 현재는 강등권에서 충분히 벗어났다. 디종의 현재 승점은 42점으로 강등권 18위 릴의 승점 29점과 큰 차이를 두고 있다.

디종의 성적과 같이 팀에서 확실한 주전 공격수로 활약하고 있는 권창훈의 폼도 좋아졌다. 권창훈은 최근 3경기 연속골을 성공시켰다. 또한 최근 2경기 연속 팀에서 가장 많은 슈팅을 때린 선수로 기록되었다. 리그 9호골을 기록하고 있는 권창훈이 이번 경기에서 골을 터뜨린다면 두 자릿수 득점에 성공한다. 권창훈은 현재 리그1에서 개인득점 순위 20위에 있다.

한편 권창훈의 득점 기여에 힘입어 순위 13위 디종의 리그 득점은 46점으로 이는 마르세유 다음으로 20개 팀들 중 5위에 해당한다.

한편 원정팀 리옹은 2위 모나코와 승점 4점 차이를 두고 있다. 선두를 달렸던 PSG가 우승을 확정한 상황에서 리옹느 2위 자리를 노리고 있다. 리그1에서 2위는 예선 없이 챔피언스리그 조별 경기로 직행할 수 있는 만큼 남은 5경기에서 모나코와 리옹의 승점 경쟁이 치열할 것이다.

리옹은 최근 리그 5경기 연속 승리를 얻고 있다. 또한 이중 4경기에서 상대의 득점을 허용하지 않고 클린시트 승리를 거뒀다.

지난 전반기 양팀의 맞대결은 3-3 무승부였다. 이번 경기는 리옹이 승리 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최근 연속 3경기 클린시트 승리를 거둔 리옹을 상대로 디종 역시 득점 할 것으로 기대한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분석실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 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