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유벤투스가 또 오버헤드킥에 당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오버헤드킥을 연상케 한 실점으로 유벤투스가 크로토네와 무승부를 거뒀다.

유벤투스는 19일 새벽 3시 45분(한국시간) 이탈리아 크로토네에 위치한 스타디오 에치오 스키다서 열린 크로토네와 2017-18 이탈리아 세리에A 33라운드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로써 유벤투스는 1위를 유지할 수 있었지만, 나폴리와 승점 4 차로 추격을 허용했다.

유벤투스는 이과인, 디발라, 코스타, 스투라로, 마르키시오, 산드로, 마투이디, 루가니, 베나티아, 리히슈타이너, 슈제츠니를 선발로 기용했다.

초반부터 주도권을 잡은 유벤투스는 전반 16분 선제골을 기록했다. 코스타의 크로스를 산드로가 헤더 슛으로 연결하며 유벤투스에 리드를 안긴 것이다.

크로토네는 실점 뒤 바로 반격에 나섰지만 득점에 실패했다. 유벤투스는 안정적인 경기 운영 속에 이과인 등의 슛으로 크로토네의 골문을 위협했다.

후반 15분 유벤투스가 한 차례 위기를 맞이했다. 박스 안에서 크로토네에 간접 프리킥을 내준 것이다. 하지만 슈제츠니의 선방으로 위기를 넘길 수 있었다.

그러나 유벤투스는 크로토네의 환상적인 골에 좌절했다. 후반 20분 크로토네 트로타의 슛이 빗맞았지만 이를 시미가 오버헤드킥으로 연결하며 유벤투스의 골 망을 흔든 것이다.

충격적인 동점골을 내준 유벤투스는 곧바로 이과인의 슛으로 반격에 나섰다. 또한, 콰드라도를 투입했지만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다. 결국 유벤투스는 승점 1 추가에 만족하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경기결과]

유벤투스(1) : 산드로(전16)

크로토네(1) : 시미(후20)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