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리그 무패 우승에 도전하는 FC바르셀로나가 셀타비고 원정을 앞두고 소집명단을 발표했다. 소집명단에는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즈 등 주전들이 대거 이름을 올렸고 헤라르드 피케,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세르히오 부스케츠는 명단에서 제외됐다.

에르네스토 발베르데 감독이 이끄는 바르셀로나는 오는 18일 새벽 4시(한국시간) 셀타와 2017-18 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3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른다. 현재 25승 7무로 리그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는 바르셀로나는 셀타 원정경기를 승리로 장식해 무패 우승에 한발 다가간다는 각오이다. 또한 바르셀로나는 남은 6경기에서 승점 7점(2승 1무)만 획득하면, 남은 경기에 상관없이 리그 우승을 확정지을 수 있다.

셀타전을 하루 앞두고 발베르데 감독은 18인의 소집명단을 발표했다. 명단에는 메시, 수아레즈를 비롯해 우스만 뎀벨레, 필리페 쿠티뉴 등이 이름을 올렸다. 하지만 최근 중국으로의 이적설이 흘러나오는 이니에스타가 제외됐고, 피케와 부스케츠도 셀타 원정에 동행하지 않는다.

# 바르셀로나 셀타전 소집명단(18인)

테어 슈테겐(GK) - 넬슨 세메두, 데니스 수아레즈, 루이스 수아레즈, 리오넬 메시, 우스만 뎀벨레, 야스퍼 실레센, 필리페 쿠티뉴, 파울리뉴, 파코 알카세르, 호르디 알바, 루카 디뉴, 세르지 로베르토, 안드레 고메스, 알렉시스 비달, 사무엘 움티티, 예리 미나, 토마스 베르마엘렌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FC바르셀로나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