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라리가 리뷰] ‘이스코 1G 1A’ 레알, 말라가에 2-1 승리...로테이션 성공+3위 탈환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챔피언스리그 우승에 올인한 레알 마드리드가 로테이션을 가동하며 결과와 체력 안배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특히 이스코가 맹활약하며 친정팀 말라가에 비수를 꽂았다.

레알 마드리드는 16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스페인 말라가 에스타디오 라 로사레다에서 열린 2017-18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2라운드 말라가 원정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한 이스코의 맹활약에 힘입어 2-1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로 레알은 6경기 무패(5승 1무)행진과 함께 승점 67점으로 리그 3위를 탈환했다.

[전반전] 이스코의 프리킥 골, 리드 잡은 레알

챔피언스리그 우승에 올인을 선언한 레알이 로테이션을 가동했다. 호날두와 베일을 명단에서 제외한 레알은 4-3-3 포메이션을 사용했고, 공격진에서 아센시오, 벤제마, 바스케스가 호흡을 맞췄다, 중원은 이스코, 카세미루, 코바시치가 구축했고, 포백은 테오, 라모스, 바예호, 카르바할이 지켰다. 골키퍼 장갑은 나바스가 꼈다. 홈팀 말라가는 이데예, 곤잘레스, 카스트로, 토레스, 히메네스 등 주축 선수들을 투입했다.

주도권을 잡은 레알이 전반 2분 벤제마의 슈팅으로 포문을 열었고, 전반 14분에는 이스코의 패스를 받은 벤제마가 오른발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문을 벗어났다. 레알의 공세는 계속됐다. 전반 16분 코바시치, 전반 23분 바스케스가 찬스를 잡았지만 득점에는 실패했다.

결국 레알이 선제골을 기록했다. 해결사는 이스코. 전반 29분 프리킥 찬스를 잡은 이스코가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이후 이스코는 친정팀에 대한 예우로 세리머니를 하지 않았다.

[후반전] 카세미루 추가골, 레알의 승리

선제골을 내준 말라가가 후반 8분 부에노를 투입하며 변화를 가져갔다. 곧바로 찬스를 잡았다. 후반 11분 교체 투입된 브에노가 헤더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문을 벗어났다. 레알이 추가골을 기록했다. 후반 18분 이스코의 패스를 받은 카세미루가 왼발 슈팅으로 골망을 갈랐다.

양 팀 모두 교체 카드를 사용했다. 레알은 후반 21분 세바요스, 후반 27분 마요랄을 투입했고, 말라가는 후반 26분 로드리게스를 투입하며 변화를 줬다. 이후 레알은 후반 32분 마요랄이 찬스를 잡았지만 골키퍼에게 막혔다.

말라가가 다시 한 번 교체 카드를 꺼내 들었다. 후반 33분 레스티엔을 투입하며 변화를 주며 찬스를 만들었다. 이후 말라가가 후반 막판 롤란의 만회골로 추격했지만 경기의 승자는 레알이었다.

[경기결과]

말라가 (1): 롤란(후반 추가시간)

레알 (2): 이스코(전반 29분-FK), 카세미루(후반 18분)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Inter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