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JS파운데이션(이사장 박지성)은 다가오는 ‘2018수원 JS컵 U-19 국제 청소년 축구 대회 개최 D-14’를 기념해 손흥민, 기성용, 이근호, 염기훈 등 한국 축구 간판 스타 4인의 응원 티저 영상을 ‘JS컵’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손흥민은 “많은 응원을 해주셔서 선수들한테 많은 기를 불어줬으면 좋겠다”며 축구팬들에게 대회를 앞둔 U19 후배 선수들의 응원을 부탁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기성용 또한 “여러분들의 응원과 격려가 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하고 이 대회를 관심있게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며 축구팬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또한, 이번 JS컵이 개최되는 수원이 연고팀인 수원 삼성의 염기훈은 “경기장에 많이 찾아주셔서 어린 선수들한테 힘을 불어넣어 주셨으면 좋겠다”고 강조했고, 강원의 이근호는 “팬 여러분이 좀 더 많이 찾아와 주시고 관심가져 주시며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많은 팬들이 경기장을 찾아 응원해 줄 것을 부탁했다.

한편, 2018 수원 JS컵 개최 D-14를 맞아 공개한 응원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손흥민, 기성용, 이근호, 염기훈 선수의 응원 풀 영상을 ‘JS컵’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네이버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JS파운데이션은 이번 2018 수원 JS컵 개최 D-14를 기념 대한민국팀의 선전과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이벤트를 JS컵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UWONJSCUP/)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개최국 대한민국과 모로코,멕시코,베트남이 참가하여 오는 4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의 풀리그 방식을 통해 대회 최강팀을 가릴‘2018수원 JS컵 U-19 국제 청소년 축구대회’는 청소년 축구 후원과 자선 경기 개최 등 다양한 자선사업을 펼치고 있는 JS파운데이션이 주최하고 대한축구협회 주관, 수원시가 축구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후원하는 국제 청소년 축구 대회이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