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유지선 기자= 서울 이랜드 FC가 이랜드크루즈와 함께 주말 홈경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이랜드 FC는 24일(토) 오후 3시 잠실올림픽주경기장에서 2018 KEB 하나은행 K리그2 4라운드 광주FC(이하 광주)와 홈경기를 진행한다. 이번 홈경기에서 서울 이랜드 FC는 이랜드크루즈 잠실선착장 오픈을 기념해 ‘HIGH FIVE, HI CRUISE’ 테마로 팬들을 맞이한다.

우선 12th 라운지에 이랜드크루즈 포토존이 마련된다. 경기장에 방문한 팬들은 SEFC 렌탈샵에서 다양한 코스튬 의류를 대여해 입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전망이다. 더불어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이랜드크루즈 승선권을 선물한다.

하프타임에는 ‘궁금타파! 이랜드크루즈’ 이벤트를 진행해 이랜드크루즈와 관련된 다양한 퀴즈를 풀 예정이다. 정답자에겐 약 20만원 상당의 이랜드 크루즈 승선권과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홈경기 당일 티켓북을 구매한 선착순 10명에게 이랜드크루즈 승선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올 시즌 서울 이랜드 FC 시즌권을 구매한 팬들은 스토리크루즈, 뮤직크루즈, 달빛크루즈 3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탑승할 수 있다. 여의도, 잠실 선착장 모두 할인 가능하며 현장 구매 시에만 적용된다.

서울 이랜드 FC의 K리그2 4라운드 광주전 홈경기 예매는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구단 전화(02-3431-5470) 및 공식 SNS를 통해 할 수 있다.

사진= 서울 이랜드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