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방황 끝' 네이마르, 장가 간다!...신부는 누구?

[인터풋볼] 취재팀 = 네이마르가 결혼 발표를 앞두고 있다. 

스페인의 ‘아스’는 15일(한국시간) 브라질의 ‘폴랴 데 페르남부코’의 보도를 인용해 “네이마르가 브루나 마르케지니와 페르난도 데 노로냐서 결혼식을 올릴 것이다. 날짜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네이마르의 연인 브루나 마르케니지는 브라질에서 활동 중인 모델 겸 배우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부터 교제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이 끝난 뒤 결별설이 떠돌았고 이후 네이마르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지난 2016년 말 다시 재결합했지만 브루나가 네이마르의 청혼을 거절하면서 둘은 다시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지난 해 겨울 휴가 기간 중 이들이 함께 개인 휴양지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고, 얼마지 않아 SNS를 통해 재결합 사실을 알렸다.

always. love you @neymarjr #myvalentine #happyvalentinesday

Bruna Marquezine ♡(@brumarquezine)님의 공유 게시물님,

BREATHE. by @brucamoreira

Bruna Marquezine ♡(@brumarquezine)님의 공유 게시물님,

사진= 아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