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UCL 프리뷰] ‘25회 슛-0골’ 세비야, 이번에는 맨유 격침 각오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비록 지난 1차전에서 최악의 결정력을 보여줬지만 이번에는 다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맞이하는 세비야가 승리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맨유는 14일 새벽 4시 45분(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서 세비야와 2017-18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을 치른다.

‘명가’ 맨유의 8강 부활이 걸린 중요한 경기다. 지난 1차전은 만족스럽지 못했다. 세비야는 홈에서 강했고 맨유는 고전을 면치 못했다. 맨유의 공격력이 바닥을 친 가운데 세비야는 총 25개의 슈팅을 시도했고 이 중 8개가 맨유의 골문으로 향했다.

이 가운데 맨유를 지켜낸 것은 다비드 데 헤아였다. 데 헤아는 8차례 유효슈팅을 선방하며 맨유가 무실점으로 마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해냈다.

데 헤아의 선방쇼 가운데 아쉽게 승리를 놓친 세비야. 하지만 세비야는 2차전에서는 확실한 승리를 원했다.

세비야의 빈센초 몬텔라 감독은 13일(한국시간) “지금 우리는 지속성과 기회를 가졌다. 우리는 맨유가 리버풀, 첼시, 크리스탈 팰리스를 이겼다는 것을 알고 있다. 좋은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공격적인 선수가 많다. 내일 우리는 공격적인 선수와 함께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맨유와 경기는 특별하다. 우리가 6년 만에 8강에 진출할 수 있는 경기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100%의 경기를 하겠다. 우리는 위대한 팀이자 역사를 갖췄으며 훌륭한 선수를 갖춘맨유와 맞붙는다. 하지만 세비야 역시 정체성, 역사, 팀 정신을 갖췄다. 많은 기회를 만들겠다”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 예상 선발 라인업(후스코어드)

맨유(4-2-3-1): 데 헤아; 영, 스몰링, 바이, 발렌시아; 맥토미니, 마티치; 래쉬포드, 산체스, 마타; 루카쿠
세비야(4-2-3-1): 리코; 에스쿠데로, 렌글렛, 키예르, 메르카도; 바네가, 은존지; 코레아, 바스케스, 사라비아; 무리엘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 포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