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레스터는 12위를 했었던 지난 시즌 보다 더 좋은 현재 8위를 기록하고 있다. 시즌 초반 부진한 성적 탓에 감독 교체 후 변화를 보였다. 잉글랜드 FA컵서도 8강을 앞두고 순항하고 있다.

레스터는 지난 10번의 모든 홈 경기서 단 1패의 기록을 보였다. 그 10경기에는 토트넘을 상대로 했던 2-1 승리와 맨시티와 맨유를 상대로 각각 1-1, 2-2 무승부 한 것도 포함된다.

19위의 스토크시티는 지난 1월 새로운 감독을 맞았다. 하지만 새 감독 폴 램버트 부임 이후 치른 5번 경기서 허더스필드 상대 1승만을 올렸다. 또한 지난 10월 이후 원정 승리가 없는 스토크의 최근 5번의 원정 경기 성적은 1무4패이다. 지난 1월 초 FA컵 64강전에서 잉글랜드 4부 리그에 해당하는 리그2 소속의 코번트리에게 2-1로 패했다.

이번 원정 경기에서 레스터를 맞는 스토크가 우세한 경기를 펼칠 수 있는 여건은 별로 없다. 스토크의 최근 5번 리그 경기 득점은 경기당 평균 1점이 되지 않는다. 게다가 5번의 리그 원정 경기 득점은 총 2득점으로 리그 최하위에 머물러 있다.

지난 5번의 리그 홈 경기에서 8득점을 획득한 레스터가 스토크를 맞는 이번 홈 경기서 우세할 것으로 예상된다. 스토크의 득점 없이 레스터가 2득점 차이로 승리 할 것을 기대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