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창원시 성산구청 양윤호 구청장이 시즌권 구매에 동참했다.

경남FC는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22일 오후 3시에 성산구청 구청장실에서 양윤호 구청장이 경남FC를 격려하고 시즌권 구매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산구청의 시즌권 구매 동참은 경남FC가 주로 사용하는 홈 경기장인 창원축구센터가 성산구 내에 위치해 작으나마 도움을 주고, 성산구 주민들이 시즌권 구매 및 경남FC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차원에서 양윤호 구청장이 직접 구매의사를 밝혀 진행하게되었다.

양윤호 구청장으 “우리 성산구 내에 위치한 경남FC가 지난해 정말 멋진 모습을 보여줬다”라며 “올 시즌에도 구민들에게 즐거운 축구를 보여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 우리구도 경남FC에 구민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홍보와 협조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며 말했다.

이에 조기호 대표이사는 “먼저 시즌권을 구매해주신 양윤호 구청장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우리 경남FC도 성산구민들에게 한발짝 더 다가 갈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테니, 함께 상생할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답했다.

경남FC는 3월 4일(일) 상주 상무와의 경기에 관중 유치를 위해, 다양한 경품 및 기타 부대 행사를 준비해 도민에게 승리의 감동과 함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사진=경남FC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