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FA컵 16강] ‘기성용 선발’ 스완지, 셰필드전 명단 발표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기성용(29, 스완지 시티)이 셰필드 웬즈데이전에 선발 출전한다.

스완지는 17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간) 영국 셰필드에 위치한 힐스보로 스타디움에서 2017-18 잉글랜드 FA컵 5라운드(16강) 셰필드와 경기를 치른다.

셰필드는 스완지 카를로스 카르발랄 감독의 친정팀이다. 그것도 불과 2개월 전까지 이끌었던 팀이다. 그는 지난해 12월 셰필드에서 경질 된 후 일주일도 안 돼 스완지 감독으로 임명됐다.

스완지는 카르발랄 감독 부임 후 엄청난 상승세를 보였다. 최하위에 처져 있었지만 최근 리그 5경기 무패(3승 2무)를 기록하며 강등권을 넘어 16위까지 올라섰다. 컵대회까지 포함하면 9경기 무패(5승 4무) 중이다.

그 중심에 기성용이 있었다. 기성용은 최근 5경기에서 3개의 공격포인트를 기록했다. 지난 번리전에선 시즌 첫 골까지 신고하며 MVP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셰필드전에서도 선발로 출전한다. 기성용은 캐롤과 함께 허리에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한편, 스완지는 기성용을 비롯해 아브라함, 라우틀리지, 나르싱, 캐롤, 올손, 로버츠, 후른, 모슨, 바틀리, 노르트펠트 등이 선발로 나선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하성운, ‘My Moment’ 마지막 포토 티저 공개…‘하늘들 심쿵하게 만드는 금발 소년美 하성운, ‘My Moment’ 마지막 포토 티저 공개…‘하늘들 심쿵하게 만드는 금발 소년美
[화보] ‘SKY 캐슬’ 김보라, 아직도 ‘혜나’라고 불려…“배역 이름으로 불리는 게 더 [화보] ‘SKY 캐슬’ 김보라, 아직도 ‘혜나’라고 불려…“배역 이름으로 불리는 게 더
비투비, 데뷔 7주년 기념 전시회 연다...다양한 즐길거리 마련 비투비, 데뷔 7주년 기념 전시회 연다...다양한 즐길거리 마련
[포토] 엑소 수호 ‘올 블랙 김준면은 어둠 속에서 빛나는 진주 그자체’ (공항패션) [포토] 엑소 수호 ‘올 블랙 김준면은 어둠 속에서 빛나는 진주 그자체’ (공항패션)
여백
여백
Back to Top